본문 바로가기

『겜스타의 추천 게임』

2D 횡스크롤 RPG 게임의 재미! "밸리언트 하츠 : 더 그레이트 워 (Valiant Hearts : The Great War)"

- Game Review -



Valiant Hearts : The Great War "

개발사

유비 소프트 (UbiSoft)

플랫폼

PS3, PS4, Xbox One, PC

장르

2D 횡스크롤 모험 퍼즐 액션

발매일

2014년 06월 26일


    『 휴머니즘 스토리와 감동과 재미! "밸리언트 하츠 : 더 그레이트 워"를 소개 합니다.!!!  』 




   전쟁, 사랑, 가슴 아픈 스토리...

▲ 2D 형식의 횡스크롤 모험 어드벤처! 트레일러를 감상해 봅시다.


【 2D라고 해서 게임의 스토리나 감동이 덜해지는 것은 아니다. 그의 맞게 구성과 개연성이 뛰어난 게임이라면 분명 그래픽은 큰 걸림돌이라 생각되지 않는다. 】


▲ 이 게임은 단순히 플레이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역사속 사실들을 근거하여 토대로 설명을 하고 있다.

(아이템에 대한 부가설명 또한 세세하다..)

【 플레이어의 시대적 배경과 같이 흐르면서 역사적 사실도 면밀히 설명해주고 있다. 이런 역사적 사실들을 미리 알고 하면 더 흥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다. 】



▲ 초반부터 세세히 튜토리얼을 플레이하면서 유쾌하게 진행할 수 있다.


▲ 2D 횡스크롤 방식의 퍼즐 요소는 어떨까?

(생각보다 어렵지 않고, 쉽게 진행할 수 있는 재미있는 퍼즐들이 준비 되어있다.) 


▲ "대 전쟁 (제 1차 세계대전)"의 시대적 배경을 담고 있는 "밸리언트 하츠 (Valiant Hearts)"


【 플레이 하면서 음악적인 풍토나 아름답게 그려진 그래픽은 정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게임이다. 】


▲ 게임으로도 역사적 사실을 배우고, 재미있게 플레이하게 만드는 것은 정말 대단한 평가를 주고싶다.

역시 플레이 하면서 느낀점이 있다면 한국에도 이러한 역사적 스토리를 가미하여 탄탄하고 구성 높은

재미있는 게임으로 발전시켜 역사적 사실들을 또 한번 상기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.

감동적이고 재미있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 2D 횡스크롤 퍼즐 어드벤처

"밸리언트 하츠 : 더 그레이트 워" 꼭 플레이 해보자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