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『겜스타의 추천 게임』

몽환적인 신비로운 턴 방식 게임 "Child of Light" (차일드 오브 라이트)

- Game Review -

" Child of Light "

개발사

유비 몬트리올 스튜디오

유통사

유비소프트 (Ubisoft)

플랫폼

PC

장르

 Turn RPG






   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롭게 즐겨라 !

유비소프트 개발사에서 탄생한 횡스크롤 형식의 턴제 RPG 게임 !


▲ 심지어 Co-op 플레이도 가능하다.


▲ 게임속 수채화 그림이 아름답고도 몽환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모습을 안겨주고 있다.


이런 깔끔한 그래픽의 아름다운 음악과 어울려진 게임을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넋을 놓고 하게 된다.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        ( 차일드 오브 라이트 )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 완다와 거상 )

▲ 마치 " 완다의 거상 "의 거인을 보는 듯..!


▲ 전투 방식은 턴제식으로 독특한 진행으로 재미를 얻고 있다.

(마우스로 적에게 빛을 비추어 공격 기회를 늦출수 있다.)


▲ 나오는 인물 또한 동화나 설화에 기반되었다고 한다.

( 게임속 주인공인 "오로라", 순수한 어린 공주가 어둠의 여왕이 훔친 태양, 달, 별 3 개의 빛을 되찾는 모험 그린다. ) 




   인디 게임이 아닌 Ubisoft 신작


게임의 전투방식은 클래식 턴제형 방식으로 예전 PC 게임을 해왔던 사람들이라면

반가운 전투 시스템이 아닌가 싶다. 이런 방식의 게임을 좋아하는 나로썬 그냥 플레이 하며 지나치는 사람들도 꽤 있겠지만

하는내내 눈이 호강할 만큼 아름답고 놓치면 안될 그림같은 수묵화 풍경이 펼쳐진다.

이전의 비슷하게 볼수있는 " Braid " 게임도 상당히 매력적인 게임이다.


요즘에 나오는 게임들마다 고사양을 요구하며, 최적하가 잘 되었는지 부터 따져하는 게임들이 나오는 반면, 저사양 컴퓨터를

사용하는 게임 유저들에겐 2D형 횡스크롤 RPG는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

강력 추천할만한 게임이며, 이렇게 음악과 의미를 기억에 남게하는 게임들이 사람들로 사랑받을 수 있고 다시 플레이 할만큼 재미를 느낄수 있을것이다. 

현재 한글판은 나오지 않았지만, 영문으로도 크게 무리 없이 즐길수 있으니 꼭 플레이 해보자



▲ 스토리도 상당히 재밌고 게임, "Child of Light" 꼭 플레이 해 보도록 하자 !